5 Simple Techniques For 소액결제현금화

Wiki Article

휴대폰을 신규로 개통을 하게 되면 한도도 있고 당연히 미납 또는 연체 이력이 없는 상태입니다.

(수수료 공제전) 어떤 분들은 이러한 방법을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라고 말하기도 합니다.

구글에서 정보이용료 현금화(또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로 검색을 해보면 “정보이용료 삽니다, 콘텐츠이용료 삽니다, 구글결제 삽니다, 구글플레이 현금화” 등과 같은 광고나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들의 홈페이지, 게시물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는 상품권 결제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방법이 존재합니다.

조금이라도 싼 수수료를 찾는 손님들의 심리를 이용하여 사기를 치려는 악질 수법이니 그런 광고는 쳐다도 보지도 말아야 합니다.

이동통신사와 결제대행사 정책이 별개이기 때문에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가 남아있어도 결제대행사 정책상 불가에 걸려서 결제가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요즘같은 코로나 시국에 아무래도 얼굴을 대면해서 구매를 진행하는 것 보다

대행사는 평소에 소액결제를 사용하지 않다가 갑자기 큰 금액을 결제하려고 해도 한도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정책을 적용합니다.

소액결제를 아예 차단하고 싶을때는 사용하시는 이동통신사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거나 홈페이지, 또는 통신사 전용 어플에 들어가서 소액결제 차단 신청을 하시면 소액결제정책미납 됩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사기가 많기 때문에 반드시 거래전에 국세청 홈택스(사업자등록상태조회)에서 확인을 해보셔야 차후에 문제 발생시 피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업자등록번호는 업체에게 물어보세요)

이번달은 소결 한도 다써서 정보이용료 결제했네요 직접 진행하는게 좀 귀찮긴 하지만 설치만 해두면 바로바로 할수 있으니 나쁘지 않네요

휴대폰을 신규로 개통을 하게 되면 당연히 미납 또는 연체 이력이 없는 상태이지만 소액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한 이유는 결제대행사가 이제 막 개통한 휴대폰은 큰 금액을 사용하지 못하게끔 결제 대행사에서 정책을 잡아놨기 때문입니다.

*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앱결제 등으로 인해 통신사별 명칭이 상이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또한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더라도 해결 방법이 완전히 없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수수료가 매우 높기 때문에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Report this wiki page